[분당 빵집] 외계인방앗간 정자점 크림인절미빵+쌀크림빵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로 빵을 만드는것으로 유명한 빵집, 외계인방앗간의 빵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저는 파리바게트, 개인베이커리에서 아르바이트한 기간을 합치면 1년이 넘을 정도로 빵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지금보다 좀 어렸을때는 빵을 많이 먹어도 소화가 안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조금씩 나이를 먹으면서는 소화가 안되기도 하고 살도 많이찌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요즘에는 일주일에 2번정도만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ㅋㅋ

 

아무튼.. 오늘은 오랜만에 달달한 빵이 먹고는 싶은데, 그래도 덜 자극적이고 덜 살찔것같은(?) 걸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가 쌀빵을 판매하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배달어플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외게인방앗간에서 유명한 빵인 크림인절미빵쑥인절미빵 그리고 흑임자쌀크림빵을 주문했습니다. 

 

포장이 정말 깔끔하고 보기좋게 되어서 오더라구요. 

선물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귀여운 쌀크림빵과 포장이 예쁜 인절미빵 

 

 

인절미빵의 모습입니다. 

 

 

 

 

 

 

각각의 빵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자면... 

 

먼저  쑥인절미빵  입니다.     ★★★★☆

- 겉면에는 인절미에 묻히는 가루가 묻혀져 있고, 안에는 크림과 팥이 들어있습니다. 

크림은 인절미맛이 나는 밀크크림(?)의 느낌이에요. 빵은 확실히 밀가루랑은 달리 쫀득쫀득합니다. 쑥인절미랑 비슷한 식감이에요. 

 

 

 

 

다음은 흑임자쌀크림빵입니다. 

제 입맛에 가장 맛있게 느껴졌던 빵이에요. 흑임자의 고소한 맛과 향이 진하게 납니다. 

안에 크림도 많이 들어있고 빵이 푸석하지 않고 촉촉하고 쫀득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크림인절미빵입니다.  ★★★☆☆

이 빵이 유명한 편이길래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조금은 실망을 했던 빵입니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던 흑임자빵이나 크림이 팥과 함께 들어있던 쑥인절미빵에 비해서 크림의 양이 적은 편이어서 그런지 그냥 인절미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몇 개 먹으니까 조금 느끼하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지금까지 외계인방앗간 빵 후기였습니다. 이번에는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지만 다음에는 매장에 직접 가서 다양한 종류 구경도 해보고 사먹어보려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