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영양제 추천] 안과전문병원에서 추천받은 강아지 백내장 영양제, 오큐글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리안이가 안과전문 동물병원에서 백내장 초기 진단을 받아서 수의사 선생님께 추천받아 구매한 영양제, 오큐글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오큐글로에 대해 찾아보니 이미 백내장이 있는 아이들이 많이 먹는 제품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직구를 하려고 찾아봤는데.. 국내판매처를 통해 사는거랑 큰 가격차이가 없는것 같아 그냥 국내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의 스마트스토어들이 비슷해서 후기를 찾아봤는데, 그레잇마트가 상품 배송도 빠르고 상품이 안전한 상태로 배송되도록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까지 11만 오천 원 정도..

제 자신을 위해서도 10만 원이 넘는 영양제를 사본 적이 없는데 리안이를 위해서는 기꺼이 지갑이 열리더라구요.. ㅋㅋ 자식 키우는 부모님 마음이 이런 마음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

 

 

24일에 구매했고 28일에 도착했으니 직구인데도 꽤 빨리 상품을 받았습니다. 

상품은 젤타입, 츄타입, 파우더타입이 있는데 젤타입은 배송 중 터지는 경우가 있고 츄는 기호성은 좋지만 방부제가 들어간다는 말이 있어서 파우더타입으로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은 1년 넘게 넉넉하게 남았습니다! 

 

무슨 냄새가 나는지 리안이가 냄새를 많이 맡더라구요~~~

 

 

 

통 안에는 이렇게 파우더가 들어있는 캡슐들이 있습니다. 

 

 

 

 

기호성이 극악이라는 말을 듣고 절대 단독으로는 못먹이겠다 싶어서 리안이가 좋아하는 두부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두부 위에 파우더를 뿌리고 

 

 

 

잘 섞어주었습니다. 

 

 

 

 

역시나 소문처럼 기호성은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두부를 뱉어내며 먹는 리안이를 보니 마음이 좀 아프기도 했지만.. 리안이의 눈이 좀 좋아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먹여보고 리안이 건강관리도 잘 시켜서 6개월 후 안과검진에서도 괜찮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6개월 후에 검진 받고서도 결과를 블로그에 나누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