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아이엠한다 :퐁당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엠한다라는 회사에서 나온 퐁당워터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죠..
이 계절의 바뀜을 제 몸도 알아챘는지 원래도 먹는걸 좋아하지만 요즘따라 더더욱 음식이 당기더라구요 ㅋㅋ ㅠㅠ...

주말동안 집에서 빈둥대며 과자랑 기름진 음식을 먹었더니 몸이 무거워져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결심이 (새삼스레) 들었습니다.

다이어트 관련해서 검색을 해보던 중 그나마 실현가능성이 있는 물 많이 마시기를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고, 저를 도와줄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말.린.과.일 이었답니다.

 7개 들어있는 한 통이 8700원이고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퐁당워터 7개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1가지 맛만 먹으면 질릴 것 같아서 7가지 맛이 모두 다른 "버라이어티 데이"로 선택을 했는데, 모두 다 같은 맛으로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에 넣어먹는 건조과일로 일반적으로 많이 드시는 레몬만 들어있는 팩도 있고 저에게는 다소 생소했던 용과가 들어있던 팩도 있었습니다.




한 팩에 1L씩 우려먹으면 된다고  써 있습니다~
저는 500ml짜리 패트병을 이용해 두 번 우려서 먹었습니다.






오늘은 레몬과 파인애플+용과 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파인애플+용과맛이 새로운 맛이기도 하고 달달한 맛이어서 더 맛있게 먹었는데..
마시다보니 역시 레몬맛이 안 질리고 식욕감퇴의 효과도 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물을 오후 5시인 지금까지 500ml병으로 3병이나 마셨으니 평소보다 물을 많이 먹게 되는 데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며칠 더  꾸준히 마셔봐야 효과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선 하루 먹어본 저의 만족도는 ☆☆☆☆입니다.
( 이유: 개당 1000원이 넘는 가격이라 좀 비싸다고 느껴졌지만 물을 마시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었고, 군것질 생각이 평소보다 덜 들었기 때문)


며칠 후에 효과, 만족도에 대해 다시 포스팅을 남겨볼까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