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혼밥 할 만한 음식점, 수내역 샐러드박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 다녀온 수내역 샐러드가게, 샐러드박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1층 106호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00~20:30(오후 3시~4시 반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오후 8시 라스트오더) 영업하고 주말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 편입니다. 저는 이날 닭이 들어간 메뉴를 먹으려고 헀는데 재료가 소진되었다고 해서 구운버섯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포케 메뉴도 판매하던데 샐러드 먹기에는 배고플 것 같다 싶을땐 포케도 괜찮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좌석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혼밥을 했는데 혼밥하기에도 편한 가게여서 좋았습니다. 

 

 

샐러드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고, 가격대비 양이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드레싱도 양이 많아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이 좀 불친절하시더라구요. 손님도 거의 없는 시간이었는데 응대하시는 방식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메뉴에 대해 물어보려고 했더니 귀찮아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두 분이서 너무 시끄럽게 얘기를 해서 2층까지 소리가 다 들리더라구요.. 

직원분들 응대때문에 조금 불편했던 점만 빼면 음식 자체는 가성비가 괜찮아서 가끔 샐러드가 먹고싶을 때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