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맛집] 한겨울에 냉면먹고 반해버린 돗가비불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돗가비불쭈꾸미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경기도 양평을 지나가던 중.. 원래는 식사계획이 없었는데 아침을 애매하게 먹어서 2시 반쯤 되니까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을 둘러보다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차가 꽤 있길래 들어가게 된 가게입니다. 

네이버에는 매일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고 되어있는데 브레이크타임이 붙어있기는 해서 저처럼 애매한 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게에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게 위치는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207이며 전화번호는 031-773-2587입니다. 

 
 

 

메뉴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쭈꾸미가 메인메뉴인데 제가 매운 걸 잘 못먹기도 하고 간단히 식사를 하고 싶어서 저희는 고기주는 물냉면과 감자수제비를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는 꽤 넓은 편입니다. 

 

 

 

주문을 하면 무채와 김치, 물을 가져다주십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무채, 김치, 쭈꾸미를 볶아먹을 떄 넣는 콩나물은 셀프로 더 먹을 수도 있습니다. 무채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저는 더 가져다먹었습니다. 

 

 

 

짜잔- 물냉면입니다. 원래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랑 물냉면이 젤 맛있는 거 아시죠?? 

살얼음이 동동~ 냉면을 다 먹을때까지 얼음이 안 녹더라구요. 처음에 보고 양이 너무 적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면 양이 많아서 성인 남성분들도 배고프지 않게 드실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다만.. 아쉬웠던 건.. 고기주는 물냉면이라는 이름에 비해 고기가 조..금 부실했다는 점? 약간 맛보기 고기같아서 아쉽더라구요. 가격이 1,000원 정도 저렴하면 아주 만족했을 것 같습니다. 

 

냉면 맛은 약간은 자극적인 맛이에요. 식초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에요. 새콤하고 시원한 냉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고기는 갈비처럼 짭쪼롬하게 간이되어있는데 제 입맛엔 조금 짜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냉면이랑 먹기에는 간이 안되어있는 고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냉면 나오고 5분 정도 있다 나온 감자수제비입니다. 

꽤나 삼삼한 맛이었고 수제비 내용물이 굉~~장히 푸짐했습니다. 감자도 부드럽고 수제비도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맑아서인지 약간은 싱겁더라구요. 냉면이 짭쪼롬해서 냉면이랑 같이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보통은 쭈꾸미를 많이 드실테니 불쭈꾸미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출출한 마음에 간단하게 식사하러 들어갔다가 기대보다 많이 만족하고 왔던 돗가비불쭈꾸미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