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료후기] 이하이도 마신다는 목에 좋은 차, 트레디셔널 메디시널스 오가닉 쓰로트 코트 티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마시는 차, 트레디셔널 메디시널스 오가닉 쓰로트 코트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저는 커피보다는 차를 즐겨먹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설록차, 트와이닝부터 시작해서 웬만한 브랜드의 차는 다 마셔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 차를 찾지는 못했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가수 이하이님의 왓츠인마이백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게되었고 이 차를 즐겨마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인터넷에 찾아보았는데 외국 제품이라 직구를 해야하더라구요.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구매할 수 있어서 쿠팡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상자 안에는 티백이 16개 들어있고,  하루에 4컵에서 6컵의 차를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독특한 감초맛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라고 써있습니다. 이게 무슨 맛일까.. 하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드셔보시면 바로 이해하실 겁니다. 뭐랄까.. 들숨부터 달콤한 건 아니지만.. 날숨에 달콤한 은은한 맛?? 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가 0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티백 디자인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티백을 우리면 노란 차가 되는데 처음에는 별 맛이 없지만 차가 우러날수록 달콤한 맛이 강해집니다. 처음에는 날숨에만 달콤한 맛이 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달달한 차가 되더라구요. 감초향이 강한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차를 통해 감초를 처음 접해봤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감초 좋아하시는 분이면 200%만족하실 것 같은데 감초를 싫어하시는 분께는 추천드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뜨거운 물에 10분 정도 우리면 요렇게 노란 따뜻한 차가 완성됩니다. 

 

 

 

목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써있는데 효과는 과연 있을까요?
제가 겪어본 결과 분명히 있습니다. 저는 직업 특성상 말을 거의 하루종일 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밤만 되면 목이 칼칼하고 불편하더라구요. 요 제품을 먹고나서는 확실히 목 건조함이나 칼칼함이 줄어들었고 침 넘기는게 부드러워졌습니다. 가수 이하이님도 즐겨드신다고 하는데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수 이하이 왓츠 인 마이 백 출처: https://youtu.be/ubTFFym7760

 

 

 



저는 벌써 3번째 재구매를 했습니다. 직구의 경우 시간이 좀 걸리다보니 한번 구매할 때 왕창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또 같은 회사에서 다양한 차들이 나와서 다른 종류들도 구매를 해봤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 가장 맞는 건 요제품이더라구요. 앞으로도 떨어지기 전에 종종 로켓직구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목 많이 쓰시는 분들, 커피 대신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차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쿠팡 구매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Soi1C

 

트레디셔널메디시널스 쓰로트 코트 허벌 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