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치약 추천] 불소가 없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뒷맛이 상쾌한 치약, 루치펠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치약, 루치펠로 루이스랜드치약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은 올리브영을 갈만큼 올리브영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살게 없어도 괜히 들어가서 구경하기도 하구요. 치약 코너에서 구경하던 중 루치펠로라는 브랜드가 세일을 해서 눈에 띄더라구요. 치약 겉표지도 예쁘고 궁금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100g에 9,800원인데 6,600원에 구매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씰링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치약의 패키지가 참 예쁜 것 같습니다. 

 

 

 

치약은 하얀색이고 단단하기보다는 약간 흐르는 재질(?)이에요. 향은 루이보스민트라고 하는데 정말 루이보스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치약에서 찻향이 나서 참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루이보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가장 좋았던 건... 맵지 않고도 상쾌하고 깔끔한 맛이 난다는 점입니다. 

불소가 들어있지 않아서인지 별로 맵지 않지만 양치를 하고 나면 정말 개운한 맛이 나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치약을 찾지못해 매번 다른 치약을 쓰던 제가 루이보스 치약에는 정착을 할 정도니까요. 프리미엄 느낌의 치약인데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러운 편이 아니라 좋구요.  올리브영에서도 종종 큰 세일폭으로 세일을 하구요. 

효과가 있을 진 모르겠지만.. 비타민c도 들어있다고 써있네요. ㅎㅎ 

 

아무튼 무불소, 맵지 않지만..  상쾌하고 개운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루치펠로 치약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