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은뜸] 비리지 않고 신선한 사시미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 카이센동과 후토마키 맛집, 서현역 은뜸 친구돈친구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주변에 있는 은뜸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오랜만에 서현역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서현역에는 먹을 게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더라구요. 저와 친구는 둘 다 일식을 좋아해서 후기도 찾아보고 고민하다 은뜸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1층 은뜸입니다.서현역 4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고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현역 로데오거리의 한 건물안쪽에 가게가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일부 메뉴에 집중한 것 같았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이렇게 긴 테이블 형식의 자리도 있고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3-4개 정도 있었어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갔는데도 손님들이 간간이 들어오는 걸 보니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보통 2명이서 오면 제주 은뜸동과 비양도 톳 후토마끼를 시켜서 나눠먹는다고 해서 고민없이 그렇게 주문했습니다. 

 

 

 

후토마키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서 가위로 잘라 먹어야 먹기 편하더라구요. 안에는 독특하게 톳이 들어있었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이 하나같이 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야채들도 맛있고 참치,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특히 사진에서도 보이듯 연어 신선도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어마어마한 크기의 후토마키입니다. 강황밥이어서 그런지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ㅋㅋ

 

 

 

 

다음은 은뜸동입니다. 톳, 연어, 참치, 딱새우 등이 들어있습니다. 사시미의 크기가 크고 안에 밥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딱새우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이듯 생선들이 너무너무 신선하고 비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저랑 친구 둘이서 메뉴 2개를 다 못먹고 나왔습니다.ㅠㅠ

인터넷에 후기가 굉장히 많길래 어떤 곳인지, 그냥 유명만 한 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가서 보니까 유명한 데에는 이유가 있는걸 깨달았습니다. 

가격도 비슷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과 비슷한데 이 정도로 신선하고 맛있는 곳은 처음본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음에 친구나 지인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때 고민없이 은뜸으로 데려갈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