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 베이글 맛집] 베이글을 좋아한다면 꼭 가보세요! 다양한 베이글이 있는 "파더스 베이글 정자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역 부근에 있는 베이글가게 파더스베이글 정자점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4 태남프라자 105호 파더스 베이글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오후 7:20 라스트오더)

                    토요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반까지(오후 3:00 라스트오더) 라고 합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D%8C%8C%EB%8D%94%EC%8A%A4%EB%B2%A0%EC%9D%B4%EA%B8%80/place/1959549547?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파더스베이글 정자점

map.naver.com

 

 

 

 

내부에 들어가면 카운터에 베이글종류들이 나와있습니다. 

 

 

 

주문 방식은 다른 매장과는 조금 다른 특이한 방식인 것 같습니다. 

우선 키오스크에서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베이글크림치즈를 선택해 결제를 하고 

 

 

 

베이글 쇼케이스에서 베이글을 꺼내서 카운터에 가져다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다짜고짜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했더니 직원분께서 키오스크로 주문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

 

 

 

매장에는 작은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어서 간단히 식사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혼밥도 괜찮을 것 같구요. 

 

 

 

저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베이글은 오트밀 베이글을 선택했구요. 가격은 6,600원인데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포장해온 샌드위치의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특이한건 양배추가 피클(?)같은 느낌으로 상큼하게 절여져서 들어있더라구요. 맛은 있었지만 양배추 국물이 새어나와서 먹기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닭가슴살이 간이 세지 않고 부드러웠고 특히 빵이 맛있고 소화가 잘되서 오후가 되어서도 더부룩하지 않았습니다. 포만감도 괜찮더라구요.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 간편하지만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샌드위치 먹고싶을 때 재방문할 것 같아요. 다만 그때는 양배추를 좀 적게 요청드릴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